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라 판코] 청라 마제소바 맛집

맛집, 각종리뷰

by 정이당 2023. 1. 6. 16:57

본문

728x90

요즘 살빼러 밤에 커넬산책을 주로 하는데 새로생긴 마제소바&라멘가게를 발견했어요!

 

 

 

화살표로 표시된곳이에요.

 

다리 밑에 있고 작아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보여서 점심으로 남편과 같이 방문했어요.

 

 

키오스크 주문방식이에요.

 

마제소바에 아지타마고를 추가했어요.

 

 

마제소바 먹는 팁!

 

1. 마제소바를 골고루 섞기

2. 삼분의 일 정도 먹은 뒤 다시마식초 반바퀴 뿌려 먹기

3. 면을 다 먹은 후 서비스 밥 요청하기

4. 남은 소스와 밥 비벼먹기

 

 
마제소바(+아지타마고 추가)가 나왔어요!

 

달걀 흡입하고 비빈모습

 

짜지않고 간이 딱 맞았어요!

그리고 먹다가 다시마식초도 넣어서 먹으니까 맛이 바뀌어서 색달랐어요.

저는 여기에 다진마늘도 넣어서 먹었어요.

 

 

 

카라이판코라멘.

다음에 올때는 차슈를 추가해서 먹어야할 듯 해요.

그래도 매우 맛있었어요!

 

면을 다 먹고 나서 추가 서비스밥을 요청했어요.

 

 
김이 모락모락나는 한스쿱 밥이에요ㅋㅋㅋ귀여워요.
 

 

야무지게 말아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존맛탱!

 

 

청라에 마제소바집은 몇 없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마제소바집을 발견해서 매우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청라맛집 #청라마제소바 #마제소바맛집 #청라라멘 #청라마제소바맛집 #점심 #청라점심 #맛집 #맛집블로그 #청라맛집블로그 #일상 #일상블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