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라 가성비 맛집 - [마포식당] 돼지불백을 시키면 김치찌개가 공짜!

맛집, 각종리뷰

by 정이당 2022. 11. 29. 23:22

본문

728x90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저녁을 칼로리바나

닭가슴살로 때우고

산책을 1시간씩 하는 바람에

다음날 아침이 되면 배가 엄청 고프다.

 

오늘따라 유독 배가 더 고파서

외식하기로 결정!

 

집에서 걸어가면 10분 거리에 있는

청라 가성비 맛집 마포식당으로 고고!

 

청라 마포식당
운영시간 : 11:00~22:00

 

마포식당청라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41번길 21

 

11시 딱 맞춰서 도착해,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바로 옆에 같은 식당이 하나 더 있다.

(사진은 깜빡함ㅋ)

 

붐비는 시간대에는 옆의 식당도 같이

운영하는 듯.

 

 

메뉴판도 심플하다.

 

김치찌개 8,000원

돼지불백 10,000원

 

근데 보통은 김치찌개 말고

돼지불백만 주문한다.

 

왜나하면 돼지불백 시키면 인원수에 맞는

김치찌개가 공짜이기 때문!

 

그리고 메뉴판 밑에는 셀프로

계란후라이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다.

 

계란은 하나에 500원.

 

우리는 돼지불백 2인분을 주문했다.

 

 

기다리는 동안 야무지게

계란후라이 2개 만들었다ㅋㅋㅋ

 

코팅이 잘 된 후라이팬이라 하나도

들러붙지 않고 예쁘게 부칠 수 있었다.

 

 
주문하고 바로 차려진 밑반찬.

 

 

공짜 김치찌개가 먼저 세팅되는데

고기랑 두부도 큼직해서

공짜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10분 안 돼서 나온 돼지불백!

 

 

밑반찬과 함께 놓으면 이런 느낌~

 

식당 한켠에 돼지불백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1. 김치찌개 국물을 1국자 넣는다

2. 돼지불백 고기와 부추를 넣는다

3. 상추 1장을 찢어서 넣는다

4. 비빔 전용 고추장을 1스푼 반 넣는다

5. 비벼서 냠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는 계란후라이에 밑반찬도

같이 비볐다.

 

너무 배고파서 흡입하느라

이 뒤에는 사진이 없다.ㅋㅋㅋ

 

공복만 16시간...

 

솔직히 아주 맛있다!

할 정도의 식당은 아니다.

 

하지만 돼지불백과 김치찌개를

단돈 만 원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장점인 곳이다.

 

실제로 우리가 밥을 다 먹고 나올 때

쯤에는 12시가 되지 않은 시간임에도

5팀 이상의 손님이 방문했다.

 

드문드문 생각나는 곳이라

나름 자주 애용하고 있다.

 

그럼 오늘도 이만~

#청라맛집 #청라가성비맛집 #청라마포식당 #청라마포 #인천맛집 #가성비맛집 #일상블로그 #일상 #다이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