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쿠텐 루원시티점- 맛있는 텐동집

맛집, 각종리뷰

by 정이당 2022. 11. 29. 23:12

본문

728x90

유튜브 먹방을 둘러보다가

갑자기 텐동이 너무 먹고 싶어졌다!

텐동은 몇 년 전에 골목식당으로 유명해진

동인천 온센텐동집에서 딱 한 번 먹어본

기억이 있다.

그때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가까운데 없나 검색해 보니 청라

바로 옆 동네 루원에 고쿠텐이라는

텐동집이 있었다.

후기도 괜찮아 보여서 오늘 아점으로

먹으러 갔다.

 
고쿠텐 루원시티점

 

고쿠텐 루원시티점

인천광역시 서구 염곡로498번안길 29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므로

차는 안 가져오는 걸 추천한다.

 

생각 없이 끌고 갔다가 점심시간이라

갓길에 주차한 차들 때문에 집에 갈 때

애먹었다.

 

2차선이 1차선 되는 매직..

 

 

 

고쿠텐 루원시티점은 가게 내부를

볼 수 없는 매직미러다.

 

안에서는 밖에 훤히 잘 보임~

 

 

 

수요미식회랑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다고 한다.

 

 

우리는 기본텐동인 고쿠텐(₩12,000)2개,

유자 토마토(₩3,000)를 하나 주문했다.

 

 

테이블에 기본 찬으로 간장, 시치미,

레몬향 나는 단무지, 고추지가 있다.

 

아무래도 텐동이라 주문 후 받을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

 

 

 

 

 

하이볼에 진심인 곳인 듯.

 

내부는 매우 깔끔했고 환풍이 잘 되는지

튀김 냄새도 심하게 나지 않았다.

 

기다리는 동안 웨이팅도 생겼다.

 

15분쯤 기다리자 슴슴한 맑은 된장국이

먼저 나왔다.

 

사진은.. 깜빡함ㅋ

 

 

 

유자 토마토.

 

새콤달콤한 유자소스에 살짝 얼려있는

토마토가 들어있다.

 

텐동을 다 먹고 디저트로 한입 했는데

새콤달콤해서 입가심으로는 딱이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신기했다.

 

그리고 곧 나온 텐동!

 

비쥬얼 합격!
 

메뉴판에 적혀있는 대로 접시에 튀김을

따로 덜어놓은 뒤 반숙 계란 튀김만

밥 위에 얹었다.

 
반숙 계란 튀김을 얹고~
 

 

노른자를 쫘악 퍼트리고 흡입!

초생강과 고추냉이도 따로 요청해서

같이 먹으니 하나도 안 느끼하고 정말

맛있었다.

 

텐동이 땡길때마다 가까워서 자주

방문할 듯!

 

재방문의사 100%!

 

#루원맛집 #인천튀김덮밥 #인천텐동 #고쿠텐 #고쿠텐루원시티 #고쿠텐루원 #루원텐동 #루원맛집 #텐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