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아크 굿즈 - 늘푸른 모코코 인형

일상이야기

by 정이당 2022. 5. 15. 11:20

본문

728x90

 

 

 

3월 27일 로스트아크 라이브쇼핑때.. 피규어와 가방, 다른 인형들 다 광탈 당하고 늘푸른 모코코인형 딱 하나만 겨우겨우 건졌었다.

 

그리고 한달반이 지난 오늘! 드디어 로스트아크 늘푸른 모코코인형이 도착했다ㅠㅠ

 

참고로 게임 내 내펫도 늘푸른모코코다ㅋㅋㅋ

보통 개구리모코코라고도 부른다.

 

겉박스

모코코가 박스를 들고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뽁뽁이 한장에 곱게 싸여있는 모코코ㅋㅋ

 

바로 벗겨냈다.

졸귀ㅠㅠ

뒷면.

 

제조국은 역시 중국이다ㅋㅋㅋ

 

 

귀여운 모코코인형 옆모습

더 귀여운 가방ㅠㅠ

 

이 가방땜에 내펫도 개구리모코코다ㅠㅠ

 

가방은 열리진 않고, 작은 수납공간이 있다.

 

근데 쓰진 않을듯..

 

내 모코코는 소중하니까!

앞모습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당ㅠㅠㅠ

 

사진만 찍고 다시 고대로 박스안에 넣어놨다ㅎㅎ

 

내 작고 소중한 모코코~

 

너무 귀엽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