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우리베이커리 초코케이크, 푸라닭 콘소메치킨

일상이야기

by 정이당 2022. 10. 25. 22:33

본문

728x90

 

 

약 이틀에 걸쳐서 먹은 외부음식들이다.

 

청라 ㅆㄱㅈ공구카페에서 항상 1분만에 품절되는 청주 우리베이커리의 초코케이크.

 

며칠전에 겨우 순번안에 들어서 주문했다.

 

2호 사이즈고 공구금액은 만6천원

케이크 박스가 파란색이다.

박스를 열자마자 달달한 초코향이 확 퍼진다.

 

케이크는 초코시트에 생크림, 초코렛가루(?)가 뿌혀져있다.

 

 
 
 

겉보기랑 냄새만 보면 엄청 달거같은데 하나도 안달아서 잘 넘어간다.

 

두조각 남기고 남편이랑 다먹음ㅋㅋ

 

남은 두조각은 다음날 간식으로 다 먹었다.


요즘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시켜먹어봤다.

 

 

 

 

 

 

 

뿌링클 같은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고, 구운 옥수수도 5조각 들어있다.

 

 

 

푸라닭은 순살이 진리라고 해서 뼈를 좋아하지만 순살로 시켰다.

 

푸라닭 콘소메치킨은 맛있었다.

 

근데 두번은 시키지 않을듯..한번 먹은걸로 만족한다.

 

개인적으로는 치킨보단 옥수수가 더 맛있었다.ㅋㅋㅋ

 

옥수수를 추가한다면 한번 더 먹을 의향이 있다.

 

그럼 이만

 

 

 

 

#일상 #일상블로그 #콘소메치킨 #푸라닭콘소메치킨 #우리베이커리 #우리베이커리초코케이크 #초코케이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