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낭 8박 9일 자유여행 (2) -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슈페리어룸 2박 3일 후기

해외여행

by 정이당 2023. 2. 6. 23:12

본문

728x90

다낭 자유여행 8박 9일

두번째 숙박 후기는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 슈페리어룸이에요~

 

저희는 총 2박 3일 묵었어요.

 

 

근처에는 작은 슈퍼가 있는데

그곳에서 물, 소주, 간단한 간식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집인 올드타운을 걸어서

방문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어요!

 

물론 호로콴도 걸어서 갈 수 있답니다!

 

 


 

 

알마니티 호이안 호텔을 체크인할 때

시원 달달한 레몬차와 차가운 물수건을 줘요.

 

방까지는 벨보이가 짐을 옮겨줘요!

팁도 물론 드렸답니다.

 

 

알마니티 호이안 슈페리어룸이에요!

 

꽤 넓죠?

 

웰컴푸드로 나오는 과일은

제 입맛엔 안맞아서 한입먹고 안먹었어요~

6인용 식탁도 있어서 배달음식을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TV도 엄청 컸구요!

 

다낭 자유여행동안 묵은 숙소 중 제일 큰 TV였어요.

 

 

샤워실과 화장실은 좀 좁지만,

욕조는 따로 있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호텔 외관이에요!

 

2층이라 수영장이 한눈에 들어와요!

 

 

 

사람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던

알마니티 호이안 수영장이에요.

 

저희는 수영을 따로 하지 않아서

눈으로만 봤어요.

 

 

 

밤에는 예쁜 조명도 나와서

정말 멋있었어요.

 


여기 알마니티 호이안 리조트의 조식은

브릴리언트보다 훨씬 맛있었고

종류도 많았어요!

 

 

 

식당 안도 넓고 종류도 많았어요.

 

메뉴사진은..찍는걸 깜빡했어요ㅋㅋ

 

 

수영장을 바라보면서 아침을 먹을 수 있어요.

뷰가 참 좋죠?

 

하루는 아예 밖에 안나가고 호텔 안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서 놀았는데 정말 좋았어요.

 

배달도 빠르고 뷰도 너무 예뻐서

시간가는줄을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어요!

 

저희가 체크아웃 하기 30분 전에 갑자기

정전이 되더니 단수가 되었어요!

 

이때 배가 좀 아팠는데..

참길 잘했어요.

아니면 테러 하고 갔을 듯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룸컨디션과 위치가 좋아서

정말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